일 상/다반사

박 승보님 아들 장가 들었어요

윤 중 2009. 4. 2. 07:29
728x90

충북 영동의 소꿉장난 친구인 박 승보님의

아들이 장가 가는날(09,03,29)에 대전으로

축하하러 다녀왔어요

 

고향의 친구들이랑 얼굴도보면서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여러 이유가 있지요

 

 

박 승보님 가족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 만에 KTX로 대전역에 왔어요 

서울에서 50여분 소요되더군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지하철로 대전역에서 약 15분정도면

정부청사 앞에 도착해요

 

과거 충청은행 본점 건물을 짓다가(?)

우째 되었다는 설도 있는 건물인거 같아요

 

 

 

 신부님

축하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우선 먹거리부터 챙기고

 

 

 

요기까지는 내가 먹은거고...

 

 

 

칭구가 ㅎㅎㅎ

고기를 먹어 본지가 넘 오래 되었나...

 

 

 

 요곤

다른 친구가 안주감으로

 

 

 

안주감

 

 

 

함께 먹었어요

 

 

 

잔치집에서 국수는 먹어야지요

 

 

 

남 주봉님

 

 

 이 무관님

 

 

정 태권님

 

 

 조 병세님

 

 

변 옥성님, 조 병세님, 정 태권님 

 

 

 봉팔 이봉원님

 

 

박 선종님

 

 

김 방섭님

 

 

장 두섭님

 

 

박 영규님

 

 

 여 범구님

 

 

박 범선님, 장 두섭님, 박 선종님

 

 

제 영수님

 

 

배 석노님

 

 

 

박 천우님

 

 

변 옥성님

 

 

홍 순종님

 

 

이 무관님

 

 

제 영수님

 

 

인산 정 원용님

 

 

 박 선종님

 

 

박 선종님과  이 무관님

 

 

여 범구님과  남 주봉님

 

 

 

박 승보님이 며느님을 보시더니만 기분이노 쪼아뻐렀써 ㅎㅎㅎ 

 

 

 

며느리는 내 딸이 아니여...

장가 간 아들은 내 아들도 아니구 ㅋㄷㅋㄷ

 

 

 

김 방섭님

 

 

윤중박 희명과  여 범구님 

 

 

유 재만님

 

 

 웨딩홀에서 단체사진

 

 

 

윤 중도 나오고

 

 

 

 

 

 

 

이제터 뒤풀이 하러 가요 

 음식점 입구에서

박 승보님이 뒤풀이 비용을 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

 

 

가게 내부가 무지 깔끔해요

 

 

영업 준비에 한창이십니다

 

 

인산 정 원용님과  봉팔 이 봉원님

 

 

안주가 들어 오기도 전부터 시작햇어요

 

 

 

 

 

 

 

 

 

 

 

옆에서 찍느라고  난.. 내 어깨만 살짝 비추었네요 

 

 

 

 

 

 

 

 

 

 

 

 

 

 

 

 

 

 

 

 

또 몸보신하러 갑니다

 

대전 터미널 근처

 

 

 산삼영계탕

 

 

 

 

 

 

 

 

 

 

 

 

 

 

 

 

 

 

 

 

 

이제는 충북 영동군 심천면으로 가유~

심천면 소재

 

 

금강 상류

 

 

땔감을 보면 푸근하고 따뜻해지는 느낌이와요 

 

 

주 종목은  자연산 빠가사리어죽과 자연산 매운탄입니다

 

 

기본찬

 

 

홑잎이 보여요 ㅎㅎ

내가 어릴적부터 무지 좋아라했는데...

 

 

토종된장과 청양고추

 

 

자연산 빠가사리로 만든 어죽

 

 

 

캬~~

냄새부터 쥑인다 ㅎㅎㅎ

 

 

 

오메...

소원 풀었네유~~ 

 

 

빈그릇에 참기름 한방울이 넘네요

 

 

 

홑잎무침과 고추장 넣고

 

 

 

 

얼마만에 맛 보는건가???

 

 

 

손 맛 좋아유~~

자연산산 있답니다

그것도 금강 상류에서 나오는 민물고기여유~~ 

 

 

 

영동역에서 야간열차에 몸을 실었슈~  

 

 

배가 빵빵해유

기분은 더 좋구먼유~~ 

 

친구들아

운동회때 보자꾸나 ^)^

'일 상 >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규석님 사위 보셨어요  (0) 2009.04.20
이 동엽님차남 장가 들었어요  (0) 2009.04.14
박 형근님 사위 보는 날  (0) 2009.04.01
최 춘익님 아들 장가가요  (0) 2009.03.10
박 병원님 아들 장가가요  (0) 2009.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