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종로

윤중의 맛집 336호/카페소반/종로구 광화문/비빔밥

윤 중 2009. 2. 10. 12:25
728x90

깔끔한 인테리어

카페같은 비빔밥집

신세대에 맞는 비빔밥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의 음식중에서

비빔밥을 무척 좋아라 한다지요

강추 할 그런집입니다

 

 

종로구 신문로 1가 163

오피시아빌딩 1층

5호선 광화문역 6출구 서대문방향 대로변

730-7423 

 

 

 

안 밖에서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가게내에서는 새싹을 재배하고 있는데 5~7일정도면

비빔밥에 넣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물론 음식의 맛도 좋지요

 

 

 

 

저기~~

가운데로 가셔서 메뉴를 주문하고 선불을 내면 

음식은 종업원이 가져다 주지만

 

 

 

 

 

물과 작업도구등은 본인이 챙겨야되어요

 

 

 

 

 맛나는 먹거리를 생각하면서 기다립니다

 

 

 

 

 벽면에는 과거 우리집의 대청마루를 옮겨 놓은듯한 ㅎㅎㅎ

 

 

 

 

치킨 샐러드

 

사이드 메뉴는 각자 골랐는데 비빔밥은

등심비빔밥으로 통일...

골고루 주문하면 사진 찍기가 좋은데 ㅠㅠ

 

 

 

 

토마토 샐러드

 

 

 

 

야채 고기말이

 

 

 

 

고구마튀김

 

 

 

 

등심비빔밥  9,500원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했던가요? 

넘...이뻐요

 

 

 

 

영양과 맛 그리고 분위기까지 좋아서 

꿀 맛이랍니다

 

 

 

 

 식탐 발동 ㅎㅎㅎ

 

 

 

 

공기밥은 서비스 리필

 

 

 

 

먹는 행복감을 만끽하는 날이었어요 

 

 

 

 

구수한 북어국과 시원한 물김치도 맛 보면서

마냥 먹는 즐거움에 흠뻑 취했어요

 

 

 

 

 

CJ카드는 20% 할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