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깔깔깔

[스크랩] 역대 대통령들의 밥솥 시리즈

윤 중 2008. 12. 4. 23:44
728x90

 2005년에 이어 최근 다시 인터넷을 달군

"대통령과 밥솥 시리즈" 종합편이다.


이승만 대통령은 미국에서 돈을 빌려

가마솥 하나를 장만했으나 밥 지을 쌀이 없었다.


박정희 대통령이 어렵사리 농사지어

밥을 해놓았으나 정작 본인은 맛도 못 봤다.


최규하 대통령은 이 밥을 먹으려고 솥뚜껑을 열다 손만 뎄다.


그 밥을 전두환 대통령이 일가를 불러다 깨끗이 비웠다.


남은 게 누룽지밖에 없는 걸 안

노태우 대통령은 물을 부어 혼자 다 퍼먹었다.

김영삼 대통령은 그래도 남은 게 없나

닥닥 긁다가 솥에 구멍이 나자 엿 바꿔 먹었다.


빈손으로 시작한 김대중 대통령은 국민이 모아준 금과

신용카드 빚으로 미국(IMF)에서 전기밥솥 하나를 사왔다.


노무현 대통령은 110V용인 미제 밥솥을 220V 코드'에

잘못 끼워 홀랑 태워먹고는 "코드가 안 맞다"고 불평했다.

밥짓기의 달인이라는 이명박 대통령은?

ㅎㅎㅎ ㅋㅋㅋㅋㅋ


고장 난 전기밥솥을 고칠 줄 알았더니

장작불 위에 올려놓고 신나게 부채질하는 중이란다.

 

출처 : 나를 찾아 길떠나는 도보여행
글쓴이 : 호스피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