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서울시

청계산 종주

윤 중 2007. 12. 24. 14:29
728x90

지난 토요일(07.12.22)에 청계산을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나마 감상하세요 ^)^

 

 청계산을 가기위하여서는 양재전철역 7번출구로 가야하는데 꼭 5번출구로 나와야

한다고해서 갔더니만 좀 돌아서간다하네요

다시 7번출구로 이동합니다

 

말죽거리가 뭔가 했더니만.....

 

 

 황토길로 가기 위해서 하차하니까 개나리골 약수터가 그리 유명하다고 써 있군요

 

 

 옥녀봉쪽으로 올라갑니다

 

 

 춥지만 않으면 맨발로 가고싶은데.....

 

 

 길이 아주 좋아요

 

 

 재밌는 야그도하고

 

 

 연인이 있으면 입맞춤길로 가고픈데 ㅎㅎㅎ

 

 

 출발에서 옥녀봉까지 중간지점.  이제 숨이차기시작하네요

 

 

 그래도 길이 넘 좋아요

 

 

 힘들면 가다가 쉬어가라고 빈의자가 많아요

 

 

 1시간정도 걸려서 옥녀봉 도착

 

 

 다시 매봉을 향해서 출발

 

 

 걷기가

유산소운동에 그래 좋데요

 

 

 청계산하면 계단이 생각나지요?

숫자가 재밌어요

이때부터 끝숫자가 얼마인지 궁금해 지는군요.....

 

 

 돌문바위에 도착

 

 

 시계방향으로 3바퀴 돌면서 기도하면 소원성취한다나요 ㅎㅎㅎ

 

 

 꼭 국민배우 안성기님같군요

 

 

 

 

 

 청계산의 계단으로 되어있는 마지막숫자입니다

매봉입구이지요

 

 

 

 

 

 뒷쪽이 석기봉(586m)이고요 이곳이 전망으로는 제일좋아요

 

 

 누구말이 맞는지 난 몰라요

 

 

 이곳부터 선두가 우리를 헷갈리게했어요

 

 

 

 

 

 길도 없는데 넘어질듯 ㅠㅠ

 

 

 신사도를 발휘하는걸까요???

 

 

 어휴~~  힘들어.....

 

 

 다시 청계사뒷산 능선입니다   제길을 찾았어요

 

 

 군대에서 베낭 메는방법을 잘 습득한듯 ㅎㅎㅎ

 

 

 어린 애기도 등산중 .....

 

 

 과천문화원으로 하산 해 보니깐 총 13km정도를 걸었군요

그동안 육수(?)를 마니마니 흘렸어요

과천에 "제경부"가 있군요    만든이나 감수한 놈이나 빙 *들.....